Categories: Uncategorized

목회 철학

1. 건강한 교회
건강한 교회란 예수님께서 하신 일을 그대로 하는 교회입니다. 예수님께서 하신 가장 중요한 일은 사람들을 구원하고, 구원받는 자들을 제자로 키우는 일이었습니다. 저의 목회 철학도 예수님의 목회 철학과 똑같습니다. 한 사람을 변화시키는데 목숨까지도 바쳤던 예수님의 정신으로 무장하여, 목숨 걸고 한 사람의 제자를 키워내는데 총력을 다 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훈련된 제자들을 통하여 한 사람이라도 더 예수 믿게 하는데 쓰임 받는 교회가 되는 것입니다.

2. 세상을 변화시키는 교회
참된 제자는 목회자의 훈련을 넘어 성령님의 강력한 역사를 통하여 변화됩니다. 그리고 변화된 모습은 복음을 전하는 선교에 헌신함으로 나타납니다. 21세기 선교는 지역사회와 세계공동체를 향하여 다양하게 펼쳐질 것입니다. 그러므로 강력한 성령운동을 통하여 제자훈련의 토대위에 지역 사회와 한 나라라도 더 선교하는데 앞장서서 세상을 변화시키는 교회가 되는 것입니다.

3. 온세대 교회
오직 예수와 오직 성령이 임하는 곳이라면 그곳에는 어린이나, 청년이나, 장년에 대한 구분이 전혀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모두가 다 하나님의 백성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온 세대가 다 함께 일어나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사역에 동참하길 원하십니다. 이러한 사역을 통하여 이민 2세를 책임지며, 차세대의 지도자를 양육하고, 건강한 자화상을 가진 청년과 장년이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교회가 되는 것입니다.